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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dafx.h 란 precompiled header 로서, C/C++ 컴파일러가 미리 사용자가 사용하게
될 헤더 파일을 미리 컴파일 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지시자
몇개 안되는 파일을 빌드하는 경우는 잘 모르겠지만, 프로젝트에 있는 .CPP 파일들의 갯수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precompiled header 를 이용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의 빌드 시간의 차이가 상당함.
이렇게 되는 이유는 단순히 #include "stdio.h" 또는 #inlcude "windows.h" 를 해서
10 줄짜리 프로그램을 작성한다고 해도... 실제로 실제 컴파일 되어야 할 파일의 크기는
이들 헤더 파일의 모든 내용까지 다 포함하기 때문
precompiled header 기법을 사용하게 되면 처음에 한번만 10,000 라인으로 컴파일 하고..
나머지 파일들은.. 10 라인만 컴파일 하게 되는 메카니즘이 되어 전체적으로 빌드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거라 생각됨.
자세한 내용은 http://soyoja.com/372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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